•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웰모아·비욘드릴렉스 안마의자 등 '온라인 최강할인전' 진행
에이빙 | 2018-09-21 16:53:00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힐링존이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리퍼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온라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존에서는 L프레임 구조를 통한 힙 부위 마사지, 등 부위와 다리 부위의 독립적인 각도 조절, 온열 기능 등 뛰어난 성능을 갖춘 제품을 엄선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열흘간 힐링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할인 품목은 웰모아의 '엘레아'(리퍼 제품 3대) 안마의자다. 엘레아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버건디 계열의 컬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자동 체형 인식, 무중력 포지션, 전방 슬라이딩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두 번째 할인 품목은 웰모아의 '블랙라벨7'(리퍼 제품 5대) 안마의자다. 블랙라벨7은 브라운 계열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측면의 직선 라인이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신체 각 부위에 내장된 에어셀과 3D 안마 롤러는 입체적이고 정교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세 번째 할인 품목은 비욘드릴렉스 'RX-10000'(리퍼 제품 2대)이다. RX-10000은 혁신적인 요가 스트레칭 자세를 통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등과 종아리, 발 부위의 전신 온열 시스템, 16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 등이 내장되어 있다.

마지막 할인 품목은 비욘드릴렉스 'RX90'(리퍼 제품 3대)이다. RX90은 롱 L프레임 구조의 편안한 안마 자세와 밀착감 높은 마사지가 특징인 제품이다. 감각적인 느낌의 레드 블랙 컬러, 클래식한 분위기의 브라운 골드 컬러가 각각 출시되어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최강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힐링존이 추천하는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 모델은 힐링존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ealingzon)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힐링존 스마트 스토어에서 '스토어찜'을 할 경우 5만원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