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동남아 미용 및 화장품 시장의 관문 '비욘드뷰티아세안방콕 2018', 20일 태국 방콕서 개최!
에이빙 | 2018-09-22 13:46:00

동남아시아 최대 뷰티 B2B 전시회인 비욘드뷰티아세안방콕이 지난 9월 20일 태국 방콕 임팩트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됐다.

비욘드뷰티아세안방콕(Beyond Beauty ASEAN-Bangkok 2018)은 아세안의 급성장하는 미용 시장을 활용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을 위한 이상적인 B2B 전시회다.개최지인 태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절대적인 관문으로 평가받고 있다. 비욘드뷰티아세안방콕은 세계적인 전시회사 인포마가 ASEAN 시장을 타깃으로 진행되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아세안 화장품 협회를 비롯한 태국 화장품 제조협회 등의 수많은 기관의 지원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전문 바이어 참관 비중이 높고, 다채로운 참가사와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욘드뷰티아세안방콕 2018에는 'BBAB FINISHED PRODUCTS'와 'BBAB SUPPLY CHAIN' 두 가지 분야에 약 8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다. 'BBAB FINISHED PRODUCTS'에는향수, 화장품, 뷰티 살롱, 스파, 네일 등의 제품들을 제조하는 제조업체들이 참가하고 'BBAB SUPPLY CHAIN'에서는 원료 및 재료, 계약 제조 및 개인 상표, 기계, 포장 등의 기술을 선보이는 공급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관은 KOTRA가 후원하고 KOECO가 주최해 15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가했다. 한국 기업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K-beauty 컨퍼런스'와 '한국 미용 시연회'세미나를 통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베트남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를 통해 해외 진출의 판로를 모색할 예정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