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이나다훼미리 드림웨이브·더블엔진 안마의자 ‘블랙파티 최강할인 예약판매’ 진행
에이빙 | 2018-11-16 17:19:00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11월 31일까지 이나다훼미리 모델 사전 예약 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파티 최강할인 예약판매’는 모델별 공동 구매 형식의 판매 행사로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세기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의 안마의자 전문기업 이나다훼미리의 인기 모델들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강할인 예약판매’ 행사의 할인이 적용되는 모델은 이나다훼미리 ‘드림웨이브’와 ‘더블엔진’이다. ‘드림웨이브’는 정확한 체형 체크 기술을 바탕으로 섬세하면서도 편안한 마사지감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전후 스트레칭 마사지, 좌우 요동 스트레칭 마사지 코스와 부드러운 전신 마사지는 드림웨이브의 최대 장점이다.

‘더블엔진’은 상반신과 하반신 각 부위에 내장된 두 개의 엔진이 독립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대부분 안마의자의 경우 하반신 마사지가 에어셀을 통해 이루어지는 데 반해, 더블엔진은 마사지볼이 하반신을 직접 마사지 해 경락 또는 지압을 받는 듯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드림웨이브와 더블엔진 모델을 각 10대 한정 판매한다. 10대 공동구매 목표가 달성될 시에는 예약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1일까지 사전 예약할 경우 더블엔진은 12월 말부터, 드림웨이브는 12월 중순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이나다훼미리는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사전 예약 행사를 통해 이나다훼미리의 인기 모델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