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안마의자 파주일산·부산김해 체험센터, 리쏘·이나다훼미리 등 '끝나지 않은 5월의 상상할인' 행사 진행
에이빙 | 2019-05-24 17:40:00

안마의자 최강할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7개 브랜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끝나지 않은 5월의 최강할인 '상상 그 이상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힐링존 일산파주센터와 김해부산센터에서 동시에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힐링존이 추천하는7개 브랜드 제품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주요 품목으로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웰모아의 ‘블랙라벨7’과 2019년 신제품 ‘유로보’ 모델을 비롯해, 배송과 사후 관리 서비스가 탁월한 비욘드릴렉스의 ‘R7’, ‘RX90’, ‘RX-10000’,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강점인 리쏘의 ‘제니스’, 2019년 신제품 ‘이데아’ 등이 있다.

또한,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인 인클라우드의 ‘아이린’과 유미타스의 ‘더스마트’,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을 구현하는 일본안마의자 이나다훼미리와 디코어의 제품들도 행사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 문발 IC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출판도시, 헤이리마을 등이 있어 쇼핑과 나들이를 겸해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숲속 느낌의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과 김해를 비롯해 창원, 마산, 장유, 진주 등 서부경남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국내외 유수 브랜드 안마의자를 비롯해 안마기, 건식 반신욕기 등헬스케어 제품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방문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직접비교체험하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