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이어폰샵, 고속 무선충전 PD 보조배터리, ‘에이프릴스톤 P10’ 선보여
에이빙 | 2019-11-12 10:27:00

SK네트웍스 국내 총판인 이어폰샵(Earphoneshop,대표 우양기)에서는 에이프릴스톤(APRIL X STONE)의고속 무선충전 PD 보조배터리 ‘에이프릴스톤 P10’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이프릴스톤 P10’은고속충전(PD, 퀵차지) 및 무선충전(Qi)이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대용량 보조배터(10,000mAh, 3.7V)로 PD, 퀵차지3.0,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신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기존의 다양한 IT기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수 있다.

콤팩트한 크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간편한 조작, 가벼운 무게, 그리고 유 선과 무선 동시 충전이 가능한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특히 보조배터리의 표면을 러버 재질로코팅 처리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감촉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손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으며, 외부 충격에도 손상될 우려가 적고, 별도의 케이스를 장착할 필요가없다.

이 제품은 충전 시 측면의 전원 버튼을한번만 누르면 바로 충전된다. 또 보조배터리의 잔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가 장착돼 있어 편리하다. 또한 무선충전 사용 시이를 표시하는 LED가 깜빡 거린다.

‘에이프릴스톤 P10’은Qi 인증을 받은 고급 무선충전 기능을 제공해 안정적인 기기 호환성을 제공한다. 18W PD 충전이가능해, 스마트폰 이외에도 PD 충전 규격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다.

또 리튬 폴리머 배터리셀을 채용해 폭발이나누액의 위험 걱정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과충전 및 과방전, 충전시 발생할 수 있는 쇼트 등의 위험을 차단하는 스마트 보호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P10보조배터리 하나로 무선으로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USB C타입이나 마이크로 5핀으로 또 다른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할수 있어, 친구나 연인에게 배터리를 공유할 수 있다. 유무선동시 충전 시에는 최대 출력이 15W로 제한되며, 고속충전+ 일반충전 모드로 충전된다. 색상은 오션블루, 퍼블 화이트 등 2가지 이다. 소비자구입가격은 2만9,900원 이다.

‘에이프릴스톤 P10’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어폰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