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뉴나, 뉴욕 타임스퀘어 ‘뉴나 빌보드 캠페인’ 온-오프라인 전개
에이빙 | 2019-11-13 13:25:00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뉴욕의 타임스퀘어(Times Square)를 가득 메웠다. 뉴나는 오는 17일까지 옥외 광고판 5곳에서 광고를 게재하는 ‘뉴나 빌보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세계 유아용품 브랜드 가운데 타임스퀘어에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뉴나가 최초로 6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뉴나의 브랜드 파워를 여실히 보여준 것으로 보인다. 뉴나는 타임스퀘어 광고판을 통해 출시 예정인 차세대 유모차 ‘트리브’ 비롯한 신제품과 함께 부모와 어린 자녀에게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제공하는 뉴나의 가치를 선보이고 있다.

‘뉴나X타임스퀘어’ 빌보드 캠페인을 국내에서도 이어가고자 뉴나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나는 베이비플러스 뉴나 프리미엄 매장 14곳에서 뉴욕 빌보드 캠페인을 기념해 ‘뉴나 유모차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나 디럭스 유모차 ▲데미그로우 ▲믹스와 절충형 유모차 ▲페프넥스트 구매 고객 가운데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에 각각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디럭스 유모차 ‘믹스’는 KBS2 화제의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이가 사용하는 유모차로 화제를 모았던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리클라이닝 시스템과 손쉬운 양대면 시트전환, 0.5초 퀵폴딩을 자랑한다. 특히 미국 유명 사이트인 ‘Mom’s Stoller Reviews’에서 최고의 유모차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에이원 자사몰에서 역시 뉴욕 빌보드 캠페인을 기념해 ‘뉴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패키지’를 진행한다. 국민 바운서 리프 커브 구매 시 토이바를 증정하며 아기 식탁의자 째즈 구매 시 비비러브 미암 유아식기를 증정한다. 또한 아기침대 세나에어 구매 시 르그로베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 마케팅 담당자는 “뉴나 빌보드 캠페인은 전 세계 유아동 산업에 한 획을 그은 행사로 그 어떤 브랜드도 하지 못한 것을 뉴나에서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준 것으로 평가한다”며 “국내에서도 뉴나 빌보드 캠페인을 이어받아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뉴나 제품을 최고의 구성품과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소재부터 제조과정까지 친환경 인증을 받아 화학적 안전성까지 겸비한 브랜드로 비욘세, 제시카 알바, 케이트 허드슨, 미란다 커 등 할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유아용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