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알프스 우유 초콜릿 '밀카 바' 3종 나온다
에이빙 | 2019-11-13 14:13:00

서영이앤티(주) '밀카' 새 라인 선보여... 출시기념 이벤트 11월 30일까지

세계적인 알프스 우유 초콜릿 '밀카'의 신제품 '밀카 바' 3종이 나온다.

서영이앤티㈜가 내놓은 '밀카 바'는 프리미엄 밀크 초콜릿 '밀카'의 새로운 라인으로, 청정 알프스 우유와 프리미엄 카카오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 초콜릿이다. 여행할 때나 운동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휴대 사이즈를 선택했다.

'밀카 바'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밀카 밀크 바', 달달한 오레오 크럼블이 들어 있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밀카 오레오 바',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딸기와 풍부한 초콜릿의 조합인 '밀카 스트로베리 바' 등 3종이다.

서영이앤티㈜가 글로벌 제과업체 몬델리즈 인터내셔널社와의 공식 유통 계약을 통해 독점 출시한 '밀카(Milka)'는 1901년부터 현재까지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초콜릿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유럽 대표 초콜릿 브랜드다. 청정 알프스의 우유와 질 좋은 카카오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크리미한 텍스처가 특징.

서영이앤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밀카 바' 3종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밀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밀카 바' 3종을 선물한다.

서영이앤티㈜ 허재균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맛과 먹기 편한 사이즈로 출시한'밀카 바'는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디저트"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일 몬델리즈제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밀카 바' 3종의 가격은 '밀카 밀크 바(25g)'가 900원, '밀카 오레오 바(37g)'와 '밀카 스트로베리 바(36.5g)'가 1,500원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