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운동 및 야외활동에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오블렝 S3’
에이빙 | 2019-11-14 09:51:00

오블렝코리아(OVLENG Korea)가 선보인 블루투스 이어폰 ‘오블렝 S3’은 13.9g의 가벼운 무게로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야외활동에서 고음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45도 각도의 입이식 설계로 뛰어난 착용감과 탄성이 좋은 케블라 섬유를 사용해 줄 꼬임을방지하고, 블루투스 신호를 끊김없이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오블렝 블루투스 S3 이어셋은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해 깔끔한 음질과중후한 사운드를 선사하며,고감도 마이크 탑재로 생생한 통화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손쉬운 페어링과 동작 버튼으로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제어를 할 수 있으며,멀티 페어링을 지원해 여러 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블루투스 4.2 버전을 적용해 배터리 효율과 수신율을 향상시켰고 뛰어난 전력 감소 기술로 사용시간을높였으며, 55mAh 배터리를 사용해 한 번의 충전으로 약 3.5시간사용과 100시간의 대기시간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표준 마이크로 5핀과 동일한 충전방식을 지원해 기존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다.

음악 감상중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통화로 전환돼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며, 편안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커널타입 이어폰을 채용하고 3가지 크기의 맞춤형 이어팁을 제공해 고객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편리성을 고려했다. 색상은 블랙, 골드 등 2가지 이다.

오블렝코리아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오블렝은 블루투스 이어폰 및 블루투스 헤드폰 전문업체로 2013년도부터 시작된 제품 혁신, 연구개발과 대량 생산 체제를 갖추고독립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업체로서, 2019년 1월부터 오블렝코리아를 통해 한국에 제품을 출시해 왔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