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SWEET 2020] 엠알티, KS 태양광 발전용 접속함 전시 예정
에이빙 | 2020-01-21 17:50:00

KS태양광발전용 접속함-외부 / KS태양광발전용 접속함 일반형 내부

엠알티는 오는 3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SWEET 2020 (Solar, Wind & Earth Energy Trade Fair 2020)'에 참가해 KS 인증받은 태양광발전용 접속함 일반형과 태양광발전용 접속함 모니터링형을 비롯 태양광관련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엠알티는 태양광 내장 부품부터 태양광 접속함 및 저압반, 태양광발전상태표시 현황판까지 직접 제조하고, 자체 서버로 신속한 태양광 모니터링시스템을 구축하였고, 또한 연구소에서 끊임없는 신제품을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다.

KS태양광발전용 접속함 모니터링형 내부

지난해 8월, 20채널 태양광 발전용 접속함 일반형 KS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8채널부터 16채널까지 KS인증 획득하였고, 2020년에는 모니터링형 태양광발전용 접속함도 KS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기술력을 인정 받게 됐다.

KS규격화로 고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접속함을 상시 보유하고 있어 신속한 납품이 가능하다. 태양광발전용 접속함 이외에도, 태양광 모니터링시스템, 일사량온도센서, 태양광발전상태표시 현황판, 4채널 전류센서 등 태양광 관련 제품들 또한 인정받은 기술로 직접 제조하여 신재생에너지업체는 물론 전기공사업체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성장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제 15회를 맞이하는 SWEET 2020는 에너지 밸리의 중심 광주에서 신재생에너지 기업들의 네트워크 형성 및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2006년부터 신재생에너지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 해온 SWEET는 지난 2008년 7월 국내 최초로 국제전시인증기구 UFI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국내 신재생에너지 전시회 유일, 10년째 산업통상자원부 유망전시회에 선정되었으며, KOTRA와 공동 주관을 하는 국내 유일의 전시회다.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태양열·광△풍력 △이차 전지 △송배전 △에너지효율 △스마트그리드 △바이오에너지 △수소 △해양 및 소수력 △지열

→ 'SWEET 2020'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