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파주 및 부산양산 안마의자 체험센터, 디코어·리쏘 등 '안마의자란 이런 것이다' 설연휴 최대 할인 진행
에이빙 | 2020-01-23 17:24: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안마의자란 이런 것이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존에서는 1년에 2번, 설과 추석 명절 연휴 동안 최대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행사는 설 당일인 25일(토)을 제외한 3일간의 연휴 기간 동안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최고급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부터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 A급 리퍼 및 전시상품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힐링존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는 고급스러운 원목 디자인과 코어 마사지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코어 ‘스트라터스’와 ‘클라우드’ 등이 있다.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비욘드릴렉스 ‘하슬라’, 차별화된 3D 마사지를구현하는 웰모아 ‘블랙라벨X’, ‘블랙라벨9’, 제품 구매 시 여분의 등 패드가 제공되는 리쏘 ‘젠티움’, ‘제니스’ 등도 추천 제품이다.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모델로는 신체곡선을 고려한 S&L프레임이 탑재된 웰모아 ‘유로보’, 자동체형인식 등 프리미엄 성능을 자랑하는 비욘드릴렉스‘K5’, 강력한하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리쏘 ‘이데아’, ‘오스카’ 등이 있다.

리퍼 및 전시 안마의자도 행사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에서는단순 외장 교환 또는 매장 내 단기 전시된 A급 리퍼 및 전시품을 판매하고 있다.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 보증이 완료된 제품들이다. 이번행사에서는 웰모아 ‘블랙라벨7’, 비욘드릴렉스 ‘RX-10000’, 인클라우드 ‘아이린’, 유미타스 ‘더스마트’ 등을만나볼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사용하기 좋은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힐링존이 추천하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비교 체험하고 혁신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에 위치해 있다. 행사 기간은 1월 24일(금), 26일(일), 27일(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