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서부·금정·울산센터, '마스터, 뉴트로W, 타이탄' 설 특별 할인이벤트 진행
에이빙 | 2020-01-23 17:27:00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부산서부센터 전경]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부산서부센터·금정센터·울산센터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부산서부센터·금정센터·울산센터는설 당일인 25일(토)을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연휴 기간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코지마 마스터, 뉴트로W, 타이탄 등 3가지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명절 연휴 동안 부모님과 함께 매장에 방문해 코지마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풍성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금정센터 전경]

행사 대상 품목인 마스터 모델은 핑크에디션(CMC-A100)과 블랙에디션(CMC-A110)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종아리와 발, 아킬레스건까지 아우르는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으로, 상하체의에어 마사지 강도는 취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다.

뉴트로W(CMC-A600)는 코지마 안마의자 최초로 W프레임을 채택, 밀착감 높은 마사지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무중력 각도를 15단계로 조절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과 온열 시스템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타이탄(CMC-X4000)은 베이지 계열의 깔끔한 외피가 품격 있는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상하 좌우 뿐 아니라 앞뒤로 움직이는4D 마사지볼이 신체의 주요 굴곡 포인트를 섬세하게 마사지해주며, 4D 마사지의 깊이감은최대 8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사진설명: 코지마 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 울산센터 전경]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연휴 기간 방문 고객들을위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부산강서센터는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위치해있다. 김해공항 인근에 있어 부산강서구, 북구, 사상구를 비롯해 김해, 거제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금정센터는 부산 금정구 수림로55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동래구와연제구를 비롯해 기장군, 철마 등지에서 방문이 용이하다. 울산센터는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127에 위치해 있으며 경주, 포항, 울주군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