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코지마 신제품 '뉴트로W' 안마의자 4월 HOT 이벤트 진행
에이빙 | 2020-04-02 17:22:00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일산·부천·하남·의정부·수원 체험센터에서는 뉴트로W(CMC-A600)모델을 대상으로 '4월 HOT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한 달간 코지마 경기총판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일산·부천·하남·의정부·수원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뉴트로W 모델을 지점별 10대 한정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뉴트로W는 레트로 분위기를 재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목 어깨 등 빈틈이 생길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한 W프레임을 채택해 전신에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W 모델의 다리 부위에는 회전 동작을 통해 종아리를 비벼주는에어 유닛이 장착되어 있다. 이를 통해 사람 손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입체적인 하체 마사지를 경험할 수있다. 발바닥에는 3개의 지압 롤러가 탑재되어 있어 발 전체를주무르듯 풀어준다.

뉴트로W 팔걸이 부분에는 간편하게 조작 가능한 사이드 리모컨이 장착되어있다. 조그다이얼을 돌려 15단계로 무중력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자세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후면 공간을 절약해주는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3단계로 조절할수 있는 프리미엄 온열 기능, 휴대폰을 연결할 수 있는 USB 충전포트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경기총판 행사 관계자는 "봄을 맞아 산뜻한 디자인을자랑하는 뉴트로W 안마의자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가까운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 할인가에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일산센터는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10호에,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2층에 위치해 있다.

한편, 코지마 하남센터는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 리버테라스 205호에, 의정부센터는의정부시 용민로 493 엘스퀘어 212호에,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보보스프라자 203호에 각각 위치해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