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비타푸즈, 짜먹는 간편죽 쪽쪽박사 출시
에이빙 | 2020-09-18 19:07:00

학업과 업무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한 끼를든든히 채우는 동시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식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간편하고 몸에도 이로운 식품문화’를만드는 비타푸즈(대표 박기민)의 간편식품 브랜드 '쪽쪽박사'를 9월 14일 국내시장에 출시했다.

쪽쪽박사는 바쁜아침, 출출할 때 파우치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쪽쪽 짜먹는간편죽으로 합성첨가물없이 영양 가득한 재료들로만 만든 자연건강식이다.

원재료 절감을 위해 보통 수입 재료를 많이 사용하는데 반해, 쪽쪽박사는 비용이더 들더라도 국내산 천연 재료들을 사용했다.

건강 간편식 쪽쪽박사는 단호박 찹쌀죽, 한우 찹쌀죽, 전복 찹쌀죽 세 가지의 맛이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산 유기농 찹쌀을 사용하였으며 단호박 찹쌀 죽은 국산 단호박과 신선한 우유가, 한우 찹쌀죽은 무항생제 한우와 직접 끓여만든 야채육수가, 전복 찹쌀죽은국산 전복과 멸치육수가 들어가 감칠나고 건강한 맛을 낸다.

또한 레토르트 멸균공정을 거친 제품이기에 상온에서도방부제 없이 보관이 가능하고 안전캡을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도 쉽게 개봉할 수 있으며 투명창을 통해 내용물 확인이 가능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것도특징이다.

건강 간편식 쪽쪽박사는 비타푸즈에서 직접 제조하며 HACCP인증을 받은 공장에서위생을 철저하게 지키며 안전하게 생산되고 있다. 

비타푸즈 박기민 대표는 '바쁜 아침 출근,등교 준비로 바쁜 현대인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맛, 재료,그리고 편의성을 생각하고 출시했다’ '무엇보다도 국내산 유기농 찹쌀이 들어있어 식감이 살아있고한우, 전복, 단호박등 건강한 재료와의 조화로 감칠맛 나는맛을 더했다'고 전했다.

그는 또 '쪽쪽박사는 간편하면 좋지 않을 것이다라는 편견을 부수는 브랜드가되겠다'며, '건강한 재료로 만든 신선하고 맛있는 식품을한 팩에 담아 간편하고 몸에도 이로운 식품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