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디코어 안마의자, 타임 초특가 세일’
에이빙 | 2020-11-26 17:37: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디코어 안마의자 전모델을 대상으로 타임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27일(금)부터 11월 29일(일)까지 3일간(오후 2시~5시)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 안마의자 전모델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수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는 미국 플로리다산 호두나무 목재를 사용한 차별화된 원목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급 쇼파를 연상하게 하는 외양을 통해 설치 공간의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특히 일본 마사지 기술의 진수가 담긴 코어 마사지를 구현하며 근육의 표층 뿐 아니라 심층까지 주물러주는 안마감을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대상 품목인 디코어 클라우드(DC-001K)는 등 허리와 양발에장착된 3개의 마사지 롤러를 통해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신체 각 부위에는 40개의 에어셀이 탑재되어 있어 전신을 풀어주는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를경험할 수 있다.

디코어 스트라터스(DC-010K)는 등 허리와 팔, 다리에 5개의 롤러가 탑재되어 있어 기존 에어 마사지와 다른 독립적인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뼈 위치 및 근육 상태 등을 감지하는 코어 스캔 시스템을 통해 정확하고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디코어 씨러스(DC-100K)는 본체 하단까지 이어지는 유니크한 원목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제품이다. 등 허리와 팔, 다리, 발 등에 총 7개의 롤러가 탑재되어 있어 신체 구석구석을 풀어주는빈틈 없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방문 고객들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3일간의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디코어 안마의자를 타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해있다. 프리미엄 라운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숲 속 느낌의 체험존을 갖추고 있으며 일산, 김포,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