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 안경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 ‘디자인샤우어’, "창의성과 대중성 아우르는 폭넓은 디자인 연구해"
에이빙 | 2020-11-27 10:05:00

CC-SN-HAND

디자인샤우어는 12월 2일(수)부터 3일(목)까지 2일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에 참가해 폭넓은 디자인의 안경을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 및 브랜드 소개 부탁드립니다.
디자인샤우어는 전문 아이웨어 디자인 기획사입니다.디자인개발 부분에 있어 국내에서 가장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 기획, 제품디자인, 제조, 도소매, 수입 유통까지 전반적이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성과 대중성을 함게 아우르는 폭넓은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주회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국내 유일의 전문 안경디자인 스튜디오이자 브랜드를 운영중인 회사로서 B2C뿐 아니라 B2B를 시작하려 하며 다양한 고객사를 확장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침체된 국내 안경 시장의 활로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며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브랜드와 디자인을 알리고 싶습니다.

스노우클래스CC

수주회에서 소개 예정인 주요 제품이 있다면?
스노우클래스 SN시리즈는 금속의 코받침 없는 티타늄 안경으로 가볍고 편안하며 디자인도 편안한 데일리 안경입니다. 스노우클래스 CC시리즈는 뿔테와 티타늄 다리로 구성된 콤비 안경으로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데일리 안경입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샤우어 핸드메이드 제품도 있습니다. ‘조금은 다른 생각’이라는 컨셉트로 전 세계 하나뿐인 수공예 안경을 디자인하고 만듭니다. 디자인부터 제작과정까지 일반적인 수제 안경이 아닌 디자인샤우어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구조의 수제 안경으로 ‘김종필안경’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성과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핸드메이드 안경은 이태리 MIDO 안경 박람회 참가로 이태리 등의 유럽 몇 개 도시에 수제안경이 판매되고 있으며 SNS를 통해 해외에서 많은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 편안한 데일리 안경인 스노우클래스의 경우 홍콩, 싱가폴 등의 동남아에서 연락이 오고 있으며 몇몇 업체와는 상담이 진행중입니다.

디자인샤우어핸드메이드

한편,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소재 안경 기업의 내수 활성화와 신규 내수 바이어 발굴을 위해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을 운영한다. 오프라인 수주회와 동시에 온라인 내수 화상 상담회 운영을 통해 내수 바이어(안경사)와 최신 트렌드 안경 브랜드 간 거래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 '브랜드 아이웨어 수주회 in 서울'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