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카이저시그니처, 입춘대길 프로모션’
에이빙 | 2021-02-26 17:40:00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모델을 대상으로 ‘입춘대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27일(토)부터 3월 1일(월)까지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행사 기간 동안 5개 체험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카이저시그니처 모델을 지점별 5대 한정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카이저시그니처는 목, 어깨 및 척추라인 등에 정교하면서도밀착력 높은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어깨모드, 무릎모드 등 부위별 집중 마사지 코스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디테일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카이저시그니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자동 코스를 맞춤 실행하는 ‘스마트 안마’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신체 부위별 지압 시 발생하는 신체의 초미세반응 전기신호를 스마트센서로 감지한 후, 이를 데이터화해 사용자 정보와 결합하는 원리다.  

이밖에도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등 허리와 종아리 부위 온열기능 등을 비롯해 LCD 터치 리모컨, 블루투스 스피커, 무중력 포지션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프리미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 기운이 가득 담긴행복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마트한 기능을 자랑하는카이저시그니처를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대로 947 테크노벨리 U1센터 D동 309호에 위치해있으며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코지마 일산센터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4 중앙하이츠빌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부천시 상동로 84 영플러스 2층에 위치해있으며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코지마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56번길 77 에이스광교3차 1층 118호에 위치해있으며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방문이 용이하다. 의정부센터는 의정부시 용민로 493 엘스퀘어 212호에 위치해있으며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 방문하기 좋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