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코지마안마의자 여수점·창원점, '레전드시그니처 입점기념 프로모션'
에이빙 | 2021-06-18 17:32:00

코지마안마의자 여수점과 창원점에서는 레전드시그니처(CMC-X9000T(G)) 모델입점을 기념해 6월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8일(금)부터 6월 20일(일)까지 코지마여수점과 창원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21년형 신제품 레전드시그니처를 코지마 여수점 10대, 창원점 10대, 총 20대 프로모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인 레전드시그니처는 레전드(CMC-X9000) 모델에첨단 스마트 기술이 접목된 신제품으로 사용자의 몸 상태를 측정하는 스마트센서가 장착되어 있다. 사용자의근육 뭉침 정도를 분석해 이를 데이터화한 후 최적화된 추천 코스를 맞춤 실행한다.

또 태블릿 PC를 기본 리모컨으로 채택해 23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원터치로 선택할 수 있으며, 마사지진행상황 및 신체 부위의 혈 명칭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전드시그니처는 사용자의 마사지 취향에 따라 1단계부터 8단계까지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모컨 및 사이드 리모컨을 이용해 편리하게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 종아리 부위 에어 유닛에는 회전동작이 추가돼 다리를 비벼주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종아리 뒤쪽과 발바닥에는 회전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강력한 롤링 마사지를 제공한다. 발바닥 뒤꿈치에 위치한 감지 센서는 신장에 따라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행사 관계자는 "레전드시그니처는 혁신적인 스마트 기술이 탑재된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레전드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안마감을 직접 체험하고 선착순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여수점은 여수시 신월로에 위치해 있다. 매장 바로 앞에 여수 바다가 펼쳐져 있어 뛰어난 주변 경관을 자랑하는 매장이다. 주차 공간을 여유 있게 확보하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코지마 창원점은 창원광장 인근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매장이다. 의령군, 함안군, 진주 등 인접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다. 매장 내부에는 키즈존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 동반 고객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