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이노벡스,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서 홀로그램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WING TV’ 공개!
에이빙 | 2021-10-15 15:15:00

이노벡스가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에서 선보인 WING TV│촬영-에이빙뉴스

㈜이노벡스는 지난 10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에 참가했다.

2013년 설립한 이노벡스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미디어 분야 중 LED를 활용한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개발해 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홀로그램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였다. 3D홀로그램 디스플레이 WING TV는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전면에 3D 입체 영상과 유사한 효과를 보이게 해준다. 카페, 은행, 관공서, 백화점 등 다양한 공간에서 광고 및 제품, 상품 홍보, 방문객 환영 인사 등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QR 코드를 찍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버전도 출시돼 있다.

이노벡스 전시 모습│촬영-에이빙뉴스

탁상형 같은 경우 각종 매장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의류, 액세서리, 신발, 안경 등 제품을 홀로그램으로 투과해 홍보에 활용할 수 있으며, 입간판 제품은 위에 홀로그램 영상을 띄우고 아래에는 디스플레이 정보를 줄 수 있다. WING TV와 DID가 결합한 메뉴 사인보드는 카페, 레스토랑, 면세점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화려한 3D 홀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LED 안심귀갓길 간판은 간접 조명을 비춰 우범지역임을 알리는 기능이 있다. 서울 강남구청, 전라남도 무안 등에 시범 설치돼 있다.

장지훈 이노벡스 차장은 “WING TV를 통해 하나의 모듈을 가지고 다양한 용도에 맞게 변형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년간의 디스플레이 분야 경험을 통해 국내 최고, 국내 유일의 경험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에 참가한 이노벡스 부스 모습│촬영-에이빙뉴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사)LED산업포럼, KOTRA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한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는 제19회 국제 LED&OLED EXPO와 PHOTONICS+LASER EXPO가 통합돼 진행됐다. 주요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LED △OLED △DISPLAY △바이오 LED △전장 △광통신

→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현장 스케치 | 촬영 및 편집-에이빙 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