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나은, 서울푸드 2022서 국내산 인증 과일 사용한 반건조 스낵 선보인다
에이빙 | 2022-05-26 16:07:00

반건조 감귤류 스낵 │사진 제공-나은

㈜나은(대표 김동철)은 오는 6월 7일(화)부터 10일(금)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22)'에 참가한다.

농업회사법인 ㈜나은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과일을 공급해 국민의 건강과 환경 개선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생산 및 출하단계에서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고 유통품에 대해서도 허위표시를 하거나 규정을 지키지 않는 인증품이 없도록 철저한 사후관리를 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한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100% 생산자 직거래 원칙으로 백화점, 마트, 학교 급식 및 어린이집 등에 납품하며, 온라인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기존 연구개발을 통해 축적한 기능성 프리미엄 과일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순수 과일 시장에서 더 나아가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을 가진 식품 시장에 진출하고자 한다. 다양한 종류의 주스와 과일 시리얼, 과일 차 및 과일 스낵 등의 식품 사업에 부가하여 프리미엄 과일을 이용한 기능성 식품을 개발하여 시장 확대를 추진해가고 있다.

나은의 프리미엄 건조 과일은 국내산 인증 과일(제주산)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과일 섭취를 꺼리는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이다.

나은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과일을 즐기기 어려운 계절에도 마음껏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00% 천연재료와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자부했다.

이어 "자사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개발 기술과 시리얼 개발 기술을 보유해 이를 활용한 제주산 프리미엄 반건조 감귤류 스낵을 개발하게 됐다. 국내 유명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있으며, 중국·대만·미국 및 싱가포르에 진출했다"라며 "향후 유기농 사탕수수를 활용한 딸기잼 및 블루베리잼과 단백질 시리얼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한편, '초(超) 편리, 푸드테크, 지속가능성'을 키워드로 하는 '서울푸드 2022'는 △서울국제식품기기전 △호텔&레스토랑기기전 △포장기기전 △안전기기전 △서울국제식품전 국내관 △서울국제식품전 국제관 전시를 통해 국내외 식품산업 트렌드를 선보인다. 또한, 글로벌 푸드 트렌드&테크 컨퍼런스에서는 'Next Innovation-푸드의 미래'에 대해 다각도로 조명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 2022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