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이에스지케이,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서 휴대용 정전기 측정기 선보인다
에이빙 | 2021-10-15 15:30:00


사진 제공 - 이에스지케이

㈜이에스지케이는 오는 10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3일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개최되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2021 Ulsan Safety Week)'에 참가해 휴대용 정전기측정기 외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방폭형 휴대용 정전기측정기는 조달청 우수연구개발혁신제품으로 지정받아 현재 혁신장터에도 제품등록이 되어 있다. 휴대성이 용이해 산업현장에서 이동과 동시에 정전기를 측정해 화재 및 폭발을 예방해 준다.

연구소, 발전소, 산업현장 등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측정, 안전기준에 따라 관리해 방폭 지역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이에스지케이

함께 선보이는 정전기트랜스미터, 인체정전기방전지시계, 인체정전기게이트,
분체정전기제거시스템, 액체정전기제거시스템 등 산업현장의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스지케이는 민간 산업현장뿐만 아니라 각 지자체, 공공기관, 공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이에스지케이 관계자는 "해외 판로 개척 및 다양한 분야에 적용해 전 세계의 산업현장이 ㈜이에스지케이를 통해 안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는 것이 당사의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재)울산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는 안전·보건·환경 B2B 전시회로서, 제2회 방재안전도시 울산포럼, 안전보건 최고경영자 과정(AMP) 특별세미나, 산업환경청정화를 위한 기술정책포럼, 대한안전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등 행사를 동시 개최해 안전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한다.

→ 2021 울산안전산업위크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