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토그, CES 2022서 전기 콘셉트카 공개... "올해 전기 SUV 본격 양산!"
에이빙 | 2022-01-19 17:41:00

CES 2022에 참가한 토그의 전기 콘셉트카 │촬영-에이빙뉴스

토그(Togg)는 지난 1월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2에 참가해 전기 콘셉트카를 공개했다.

터키의 5개 회사가 손잡고 2018년 설립한 토그의 콘셉트카는 이탈리아 유명 디자인 회사 '피닌파리나'가 외관 디자인을 담당했다. 토그는 올해 전기 SUV의 본격 양산에 돌입하고, 2024년에는 전기 세단을 생산할 계획을 밝혔다.

토그의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은 충전 전·중·후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춰 충전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충전과 범위에 대한 걱정 없이 가장 효율적이고 편안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 솔루션들은 가장 환경 친화적인 접근 방식으로 모든 전기 자동차 사용자에게 스마트 운전 및 충전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토그와 Ava Labs는 이번 CES 2022에서 모빌리티 블록체인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스마트 자율 모빌리티 분야에서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토그는 모빌리티와 스마트기기 기능을 '자동차 이상'으로 확대하기 위해 블록체인 및 관련 기술 적용을 모색하고 있다.

촬영-에이빙뉴스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는 전 세계 가전업계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며 매년 1월 열리고 있다. 16년 연속 CES를 취재해 온 AVING NEWS는 2006년부터 매년 전 세계에 가장 많은 뉴스를 발신해 오고 있으며, 최고의 혁신 제품과 기술을 선정하는 'BEST OF CES 2022', 한국 기업 중에 주목할 만한 기업을 선정하는 'BEST OF MADE IN KOREA'를 진행했다. 또한, CES 현장의 이슈를 전하는 AVING LIVE를 미디어데이 포함 7일간 진행했다.

* 특별 취재단: Ashley Kim, Joseph Choe, Kidai KIm, Dongkwan Kim, Mokkyung Lee, Sangun Choi, Yeawon Choi, Wansu Kim, James Lee

→ CES 2022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실내 인테리어 모습 │촬영-에이빙뉴스

CES 2022 특집 라이브 | 촬영 및 편집-에이빙 뉴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