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차세대 픽업 Q300 차명 "무쏘" 확정
프라임경제 | 2025-12-26 10:19:38
프라임경제 | 2025-12-26 10:19:38
[프라임경제] KG 모빌리티(003620, 이하 KGM)가 프로젝트명 'Q300'으로 개발해 온 차세대 픽업의 공식 차명을 '무쏘(MUSSO)'로 확정하고, 외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쏘는 픽업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론칭한 무쏘 픽업 통합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이다. 차명과 브랜드명을 동일하게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분명하게 드러낸다.

무쏘는 KGM의 디자인 철학 Powered by Toughness를 바탕으로 정통 오프로드 스타일의 역동적이고 단단한 외관 디자인을 구현해 오리지널 픽업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했다.
강인한 스퀘어 타입 프론트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을 비롯해 역동적인 측면 캐릭터 라인과 볼륨감이 픽업 본연의 역동성을 더욱 강조한다. 여기에 전면 디자인을 차별화한 그랜드 스타일 패키지를 선택사양으로 운영해 아웃도어부터 도심주행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그랜드 스타일은 도심에 어울리는 웅장한 어반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KGM 관계자는 "무쏘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디자인 구성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강인함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이시각 포토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