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코원, '플레뉴 D' 日서 인기판매 1위 제품 선정
이투데이 | 2016-01-25 15:27:25
[이투데이] 김정유 기자(thec98@etoday.co.kr)



코원시스템은 자사의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플레뉴(PLENUE) D’가 일본 최대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인 ‘카카쿠닷컴'에서 인기판매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쿠닷컴은 월간 1000만명 이상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일본 최대 전자제품 가격비교 사이트다. 코원은 그동안 카카쿠닷컴에서 MP3, PMP, 블랙박스 부문에서 최우수제품을 배출한 바 있다. 이번 플레뉴 D의 1위 제품 선정으로 코원은 일본시장에서 다시금 입지를 다지게 됐다.

플레뉴 D는 고해상도 마스터 음원 구현과 100시간의 재생시간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20만원대 가격으로 선을 보여 출시 이후 연일 품절사태가 이어져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지난달 일본내 최대 오디오 전시회에서는 플레뉴 D 청음을 위해 방문객들이 1시간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기도 했다. 또한, 플레뉴 D는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유럽시장에서도 호응도가 높아 코원은 해외 지사와 총판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에 적극 대응해나가고 있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플레뉴 D가 일본 시장에서 소니, 온쿄 등 유수한 자국 브랜드를 넘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사실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라며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받고 있는 코원의 우수한 음질과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토종 음향기기업체’ 코원, 결국 中업체 품으로… 모바일 게임사업 진출
코원 “박남규 대표, 中 기업에 150만주 의결권 위임”
코원, 중국계 기업 피인수 소식에 사흘째 급등. 업계 최저 금리, 최대 3억까지 전 종목 100% 투자하는 법은?
[특징주] 코원, 中 자본 피인수 소식에 사흘째 '급등'
[이유있는 상한가] 코원, 中 기업에 인수…이틀 연속 ‘上’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