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파크 하얏트 부산, 가족 위한 식음 프로모션 기획
프라임경제 | 2017-04-26 07:11:00


[프라임경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2층의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숯불 그릴에 직접 구운 스테이크와 해산물,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 다양한 한식 요리와 달콤한 디저트 등 온 가족이 취향에 따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뷔페와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특별 키즈 이벤트를 5월28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한다.

오후 12시30분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벤트는 매주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 인형 퍼포먼스, 페이스 페인팅, 풍선 인형을 만들어 주는 풍선 아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별히 5월5일과 6일, 7일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스페셜 브런치 뷔페와 키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녁에도 어린이날 스페셜 디너 뷔페를 5월5일과 6일, 이틀간 선보인다.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달 간 테이블당 초등학생 한 명에게 주말 브런치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한다.

31층에 위치한 세련된 유럽 스타일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5일 단 하루 애피타이저, 파스타, 메인 요리, 그리고 특별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스페셜 디저트 뷔페가 포함된 4코스 런치로 진행되며, 어린이날 특별 선물로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시그니처 물개 인형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테이블당 한 명의 초등학생에게 쇠고기 패티, 파스타, 프렌치 프라이가 포함된 키즈 플레이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의 라운지는 5월5일, 6일, 7일 한층 더 다양해진 종류의 스페셜 애프터눈 티세트를 제공하며,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티 3종과 파크 하얏트 부산의 로고가 그려진 마카롱 키트를 함께 선보인다.

한편,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는 4월28일부터 5월9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전세계 150여개의 와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와인 바자를 개최한다. 또 구매 전 와인을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시음 행사도 마련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와인도 증정한다.

서경수 기자 sk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