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LG전자 ‘울트라기어’, 美 게이밍모니터 시장 공략
뉴스핌 | 2018-11-19 18:02:00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LG전자(066570)가 성장하는 게이밍모니터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LG 울트라기어 알리기에 나섰다. 울트라기어는 LG전자 게이밍모니터 새 브랜드다.

LG전자는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를 알리기 위해 '드림핵 애틀란타' 게임대회에 참가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울트라기어' 모니터를 알리기 위해 16일(현지시간)부터 18일까지 미국 애틀란타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 센터에서 열린 '드림핵(DreamHack Atlanta)' 게임대회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행사장 내 230m² 규모의 울트라기어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인기 e스포츠팀 '페이즈 클랜(FaZe Clan)'을 초청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페이즈 클랜 선수들은 팬들과 팀을 이뤄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모델명: 34GK950G)로 '배틀 그라운드' 게임 대결을 펼치고, 레슨도 진행했다.

34형 LG 울트라기어(모델명: 34GK950G)는 21:9 화면비에 WQHD(3440×1440) 해상도를 갖춰 기존 16:9 화면비 모니터에서는 보이지 않던 좌우 양쪽 끝 화면까지 보여줘 몰입도를 높여준다.

이 제품에 탑재한 '나노 IPS'는 미세 분자를 이용해 부정확한 색을 정교하게 조정해준다. 영화 제작 시 색상 표준인 DCI-P3를 98% 만족할 만큼 색 영역이 넓다. 모니터가 얼마나 다양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규격인 sRGB 기준으로 전체 영역의 135% 범위까지 표현하는 수준이다.

울트라기어는 엔비디아(NVIDIA)의 G-싱크 기술을 적용해 전환이 빠른 화면이 끊기거나 잘리는 현상도 줄였다. 1초에 처리할 수 있는 화면 수가 120장(120Hz)이어서 슈팅게임처럼 빠른 화면 전환도 부드럽게 처리해준다.

데이비드 반더월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총괄은 "게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성능의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jh@newspim.com

LG전자 건조기, 유럽 매체로부터 호평 받아
LG전자, 가전 관리 전문 서비스 '케어솔루션' 개시
"가전으로 中사로잡겠다"…LG전자, 中에 판매법인 신설
LG전자 가전 '시그니처', 美 프리미엄 백화점 입점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