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 한국경영학회 최우수경영 대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 2019-03-24 07:01:06
중소벤처기업 성장과 일자리 창출·공정경제 생태계 조성·조직운영 혁신성과 인정받아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이 지난 22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경영학회 최우수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중진공
【진주=오성택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이상직 이사장이 지난 22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경영학회 최우수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중진공은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 △사회적경제 기반 구축을 통한 공정경제 생태계 조성 노력 △공공기관 조직운영 혁신 성과 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중진공은 지난해 △블라인드 채용경진대회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인사혁신처 ‘인사혁신 챔피언’ 수상 △공공기관 혁신평가 ‘국무총리 표창’ 등을 받았다.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은 “지난해 3월 이사장으로 부임해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 공정경제 생태계 조성의 씨앗을 뿌린 성과가 열매를 맺어 기쁘다”며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중소벤처기업의 스마트화와 스케일 업을 위해 거침없이 내달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한국경영학회는 김용준 회장을 비롯한 임원 및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이상직 이사장의 경영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중진공의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경영학회는 지난 1956년 설립 이후 62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학회로, 모범적이며 국민경제에 이바지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경영학자가 선정하는 최우수경영 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ost@fnnews.com 오성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