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김밥 마는 핫식스"..팬텀 스포츠, 이정은 등 후원 선수 투어다이어리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20-03-09 12:35:05
크리스에프앤씨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핫식스'이정은을 비롯해 의류 후원 계약 선수들의 투어다이어리를 공개했다. 바쁜 투어 생활에도 손수 김밥을 직접 만들어 먹는 이정은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사진=크리스에프앤씨
[파이낸셜뉴스] 크리스 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팬텀 스포츠’에서 ‘핫식스’ 이정은(24·대방건설) 등 의류 계약 선수들의 ‘투어다이어리’를 공개한다.

크리스에프앤씨 공식블로그를 통해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된 투어다이어리에 등장한 선수는 이정은을 비롯해, 장타자 김아림(25·SBI저축은행), 투어 2년차 이가영(21·NH투자증권)이다. ‘이정은의 투어다이어리’는 LPGA투어 2년차 이정은의 나라별 맛집 소개, 휴식시간 보내는 법 등 미국 투어생활을 엿볼 수 있는 컨텐츠로 꾸며졌다.

최근 첫 번째로 공개된 투어다이어리에서는 숙소에 마련된 헬스장에서 체력훈련을 하는 영상과 직접 재료를 준비해 김밥을 만들어 먹는 모습 등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팬텀 스포츠는 앞으로도 이정은 뿐만 아니라 후원 선수들의 궁금했던 일상과 감춰뒀던 끼를 발산하는 매우 특별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크리스 에프앤씨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핑 골프웨어의 허윤경, 이다연 프로 등이 직접 촬영한 스윙영상이나 셀프카메라, 스타일링 팁 등 다채로운 컨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이정은은 코로나19로 인해 호주에서 훈련을 마치고 곧장 미국으로 건너가 LPGA투어에 출전할 예정이다. 크리스 에프앤씨는 팬텀 스포츠를 비롯, 핑 골프웨어,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루스 등 총 5개의 골프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