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보령해양경찰서, 5월 최고의 보령해양경찰 3명 선정
프라임경제 | 2020-05-31 20:17:58

[프라임경제] 충남 보령해양경찰서(서장 성대훈)는 적극행정을 실천하고 묵묵히 소임을 다 해 일하는 직원을 선정해 5월 '최고의 보령해양경찰' 3명을 선정해 표창했다고 밝혔다.

먼저 기획운영과 김지수(여) 경장은 보령해양경찰서에 방문하게 되면 제일 먼저 만나는 경찰관이다. 민원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지수 경장은 항상 친절하게 민원인을 맞이한다.

또한 조직 내 갑질 인식 개선을 위해 해양경찰에서 최초로 휴대전화를 이용 자가점검을 추진해 직장문화 개선에 이바지를 했다.

해양안전과 김소영(여) 경장은 맞춤형 해양 안전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말을 반납하고 이른 새벽에도 수상레저가 출항하는 항포구에서 안전홍보물(자체제작 QR코드, 휴대용 전등 등)을 배부해 국민안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또한 수상레저 시험장이 없는 보령지역에 상설 PC시험장 설치가 되도록 추진해 시험 응시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P-90정 정동화 순경은 응급 취약 지역인 도서지역 응급환자 4명을 도서지역으로부터 초기 응급조치 등을 통해 육상으로 안전하게 이송해 바다의 구조대원으로서 도서지역민의 생명을 지키는데 큰 기여를 했다.

또한 원산도 인근 해상에서 쓰레기를 불법 소각해 해양환경관리법 위반한 선박을 단속해 해상치안 질서 유지와 해양환경보호에 기여했다.

이와 관련해 묵묵히 자기 업무에 최선을 다한 경찰관들은 엄격한 심사를 통해 '5월 최고 보령해양경찰'에 선정됐다.

성대훈 서장은 "앞으로도 묵묵히 자기업무에 최선을 다 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지속적으로 선정 할 예정이다"며 "일한 만큼 보상받는 조직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영태 기자 gptjd00@hanmail.net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