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이재명 “제가 지면 죄 만들어 감옥” 발언에 윤석열 “국민들이 다 판단”
이투데이 | 2022-01-22 16:57:03
[이투데이] 유혜림 기자(wiseforest@etoday.co.kr)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2일 충북 청주 청원구 청주시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충북 선대위 필승 결의대회에서 인사하고 있다.(뉴시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제가 대선에서 지면 없는 죄를 만들어 감옥에 보낼 것 같다고 주장하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국민들이 다 판단하실 것"이라고 밝혔다.

윤 후보는 이날 충북 청주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지역 기자 간담회 직후 이 후보의 발언에 대한 입장을 묻는 말에 이같이 밝히며 "없는 죄를 만들어 사람을 감옥에 보내는 정권이 생존할 수 있겠냐"고 반문했다.

윤 후보는 부인인 김건희 씨의 공개활동 여부에 대해 "글쎄, 아직은 계획을 듣지 못했다"고 말을 아꼈다. 또 그는 홍 의원이 전날 자신을 겨냥해 '얼굴이 두껍고 마음이 검다'고 글을 쓴 것에 대해 "그 말씀에 대해 제가 뭐 논평할 게 있겠느냐"고 말하며 웃었다.



[관련기사]
이재명 선대위, 김구 증손자 김용만·20대 건설근로자 등 청년 영입
주거문제 파고든 이재명 “청년 우선 분양...싱가포르형 기본주택 도입”
이재명 “부동산 추가 공급 50% 이상 청년 배정 구상…과하단 지적에 검토 중”
이재명, 尹 '추경회동 거절'에 “앞에선 하자면서 뒤로 막는 이중플레이” 비판
심상정 측, '추경회동 거절' 윤석열 향해 “정치 좀 대국적으로 하자”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