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집콕 생활 필수...쌓아두고 먹기 좋은 간식 '눈길'
파이낸셜뉴스 | 2022-01-29 07:11:03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의 장기화의 여파로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넉넉한 용량과 뛰어난 보관성을 갖춰 가정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간식제품이 자연스레 주목받고 있다. 시즌과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과일을 즐길 수 있는 과일 병조림을 비롯해 대용량 간식, 김치 등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넉넉한 양과 보관의 편리성을 갖춘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는 반으로 큼지막하게 자른 살구를 100% 과즙주스 (비타민C, 구연산 포함)와 함께 유리병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살구 하프컷'을 선보였다. '살구 하프컷'은 돌(Dole) 사가 엄선한 살구를 큼지막한 크기로 과일주스와 함께 담아내 과육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살구의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함을 그대로 살려 살구 특유의 새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샘표는 육포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담아낸 '질러 통육포' 출시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대용량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선보인 것. 호주 청정우의 홍두깨살로 만든 육포를 통으로 담은 제품으로, 큼직하고 두껍게 만들어 씹는 맛을 최대한 살렸다. 혼술 안주로 뜯어먹기 좋고, 한 입 크기로 잘라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CJ제일제당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영양 솥밥 브랜드 '햇반 솥밥'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뿌리채소영양밥, 버섯영양밥, 통곡물밥, 꿀약밥 등 4종으로 구성했다. 버섯, 무, 계피 등을 달여내 풍미를 더한 밥물과 버섯, 연근, 고구마 등 큼직한 원물을 더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영양가 높은 솥밥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상온에서 9개월 동안 보관이 가능하며, 용기도 '밥공기 형태'로 만들어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오뚜기는 겨울에 따뜻하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상온 파우치 스프'를 출시했다. 신선한 원재료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레스토랑에서 먹던 진한 스프 맛을 구현한 이번 제품은 옥수수를 굵게 갈아 넣은 '콘 크림스프'를 비롯해 '양송이 크림스프', '베이컨 감자스프', '단호박 크림스프' 등으로 구성됐다. 상온제품으로 장기보관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레스토랑에서 먹던 진한 스프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