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무안군 33개 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뉴스핌 | 2022-08-08 16:29:06

[무안=뉴스핌] 김대원 기자 = 전남 무안군은 김산 무안군수 주재로 군정 발전을 주도할 주요 역점사업 33개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일부 부진사업들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김 군수 주재하에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실단과소장 주요 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에서 보고된 주요 역점사업으로는 ▲무안읍 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 ▲무안읍 도시재생 뉴딜사업 ▲오룡 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확충사업 ▲다목적 체육관 건립사업 ▲농촌권역 파크골프장 건립사업 ▲영산강 관광경관 개선사업 등이다.

무안군 33개 주요 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사진=무안군]2022.08.08 dw2347@newspim.com‥

또 ▲사교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음식물류 폐기물 공공처리시설 설치사업 ▲항공특화산업단지 조성사업 ▲K푸드융복합산업단지 조성사업 ▲첨단농업복합단지 조성사업 등 생활 SOC에서부터 지역 미래먹거리까지 군정 전반에 걸친 사업들이 보고됐다.

김산 군수는 "지역의 미래를 책임질 군 역점사업들의 점검을 통해 군정에 활력을 더하고 일부 부진사업들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 강구를 통해 사업추진의 효율성과 완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무안군은 앞으로도 매월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계획했던 일들이 기한 내에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다.

dw234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