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뱅크룸] 국민은행 리브엠, 시니어·주니어 요금제 이벤트 실시 외
프라임경제 | 2023-03-23 15:51:29

[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105560)은 23일 Liiv M(이하 리브모바일) 시니어와 주니어 이용자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특화 요금제 이벤트를 실시하며, 우리은행(316140)은 오는 5월31일까지 '환전주머니' 서비스 이용자 대상으로 '이번 봄에는 모임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북은행(175330)은 전북산학융합원과 '2023년 군산시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신규사업' 선정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정착 지원 운영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국민은행은 Liiv M(이하 리브모바일) 시니어와 주니어 이용자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특화 요금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번호이동이다. 아울러 새로 리브모바일을 개통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국민은행은 3개월 요금제 무료 혜택과 연령별 고객 특성을 반영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니어 요금제 이용자는 보이스·메신저 피싱에 대한 보험 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니어 요금제 이용자의 경우 청소년 유해 매체 차단 서비스에 의무적으로 가입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리브모바일 요금제 신규·번호이동 개통 △KB스타클럽가족 등록 △KB국민은행 계좌 통한 통신비 자동납부 신청 등을 이행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오는 5월31일까지 '환전주머니' 서비스 이용자 대상으로 '이번 봄에는 모임 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가족 또는 지인 단위로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전모임'에 가입 후 환전을 진행하면 된다. 아울러 모임은 '5인 이하'와 '5인 초과 10인 이하' 두 가지 형태로 개설할 수 있다. 환전 금액별 기준에 따라 모임에 스태프가 부여되고, 스태프 개수와 환전 합계 금액으로 순위가 결정된다. 우리은행은 100위 이내 모임 소속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1위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 △2~10위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11~100위 네이버페이 3000원권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북은행은 전북산학융합원과 '2023년 군산시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신규사업' 선정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정착 지원 운영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나석훈 전북산학융합원장·김영민 전북은행 부행장 ·유연순 전북은행 군산대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아울러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운영'을 위한 군산시 청정카드 발급과 지원금 운영 방식 등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선정자들은 전북은행 군산대 지점에 방문해 군산시 청정카드를 신청하고, 별도 운영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지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창희 기자 lch@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