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공식] 여자친구 측 “항공 편 문제로 부득이하게 마닐라 공연 취소”
파이낸셜뉴스 | 2018-08-18 18:01:05


걸그룹 여자친구의 필리핀 마닐라 공연이 연기됐다.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18일 오후 "오는 19일로 예정됐던 '2018 Season of GFRIEND in Manila' 공연이 필리핀 마닐라 국제공항 활주로의 비행기 이탈 사고로 연기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고로 마닐라 국제 공항과 마닐라 국제 공항을 오가는 모든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지연되는 상황으로 부득이하게 공연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며 " 공연을 기대하셨을 모든 버디 여러분들, 특히 필리핀 버디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사과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9월 8~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2018 여자친구 FIRST CONCERT 'Season of GFRIEND' ENCORE'를 개최한다.

이하 쏘스뮤직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쏘스뮤직입니다.

8월 19일로 예정되었던 2018 Season of GFRIEND in Manila 공연이 필리핀 마닐라 국제공항 활주로의 비행기 이탈 사고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사고로 마닐라 국제 공항과 마닐라 국제 공항을 오가는 모든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지연되는 상황으로 부득이하게 공연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기대하셨을 모든 버디 여러분들, 특히 필리핀 버디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연기된 공연 날짜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공연 일시: 2018년 8월 26일 일요일 7시

공연 장소: KIA THEATRE

감사합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