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FRJ, 미스코리아 이혜주 2019 F/W 화보 공개
프라임경제 | 2019-08-16 11:01:12
[프라임경제] FRJ(에프알제이)가 2019 미스코리아 이혜주와 함께한 2019 F/W 화보를 공개한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가을·겨울 화보의 콘셉트인 '백스테이지(BACK STAGE)'로, FRJ는 올해 F/W 주력 제품들을 백스테이지 속 풍경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모델들의 개성과 패션을 리얼하고 트렌디하게 풀어냈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유일한 여자 모델인 이혜주의 매력이 돋보였다. 2019 미스코리아 FRJ로 선정된 그녀는 패션 화보 촬영이 처음임에도 전문 모델들 사이에서 당당한 포즈와 표정으로 카메라를 압도했으며, 균형 잡힌 몸매와 긴 다리로 맨투맨 티셔츠와 짧은 청치마를 완벽히 소화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그녀가 입은 맨투맨 티셔츠는 FRJ의 이번시즌 주력 제품으로 아이비리그, 올드 스쿨, 웨스턴 등 아메리카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아 청바지와 매치하면 클래식하고 편안한 멋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올 가을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코듀로이 소재로 만든 트러거 자켓은 90년대 풍의 디자인으로 가공되지 않은 베이직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가을용 아우터로 비즈니스 캐주얼과 데이웨어에 모두 활용 가능한 맥코드는 90년대 미니멀리즘을 재해석해 모던하고 댄디한 남성으로 변신시켜 준다. 이 외에도 가을에 입기 좋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겸비한 다양한 셔츠의 향연도 만나볼 수 있다.

FRJ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F/W 신상품들은 90년대 미니멀리즘을 반영하여 전반적으로 클래식한 분위기에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들어간 코듀로이 자켓, 맨투맨, 셔켓, 맥코트 등 스타일링하기 좋은 간절기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불어 FRJ의 뉴페이스 미스코리아 이혜주의 활동으로 더 젊고 활기찬 브랜드 분위기로 변신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