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아역 박상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장유상 아역 캐스팅..‘명품 열연’ 예고
파이낸셜뉴스 | 2019-09-10 12:05:07
▲ 사진=웨이즈컴퍼니 제공

아역 배우 박상훈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열연을 선보인다.

10일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은 "박상훈이 극중 배우 장유상이 맡은 강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고 전했다.

극중 강은 개똥(공승연 분)의 오라비이자 세상에 더없이 착한 남자다. 그는 개똥이를 지키기 위해 추노꾼들로부터 도망치다가 머리를 다쳐 7살 지능을 가지게 된 인물이다.

어린 강의 역을 맡은 박상훈은 섬세한 감정신으로 열연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훈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이병헌 아역(어린 조하)으로 활약했으며, '대립군'에서는 신성군 역, '시간위의 집'에서는 효제 역을 선보였다. 영화뿐만 아니라 SBS '녹두꽃' 조정석 아역, tvN '화유기', JTBC '언터처블' 김성균 아역, KBS2 '프로듀사' 김수현 아역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박상훈은 현재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권상우 아역으로 캐스팅 된 영화 '신의 한수: 귀수'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렇듯 데뷔 이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인 박상훈은 '명품 아역'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열여덟의 순간' 후속으로,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