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이다윗, ‘이태원 클라쓰’ 출연 확정! 박서준과 창업스토리 선사
파이낸셜뉴스 | 2019-10-18 12:29:06
▲ 사진=리스펙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다윗이 '이태원 클라쓰'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18일 소속사 리스펙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다윗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다윗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이호진 역을 맡아 박서준과 함께 창업스토리를 이끌어나간다.

'이태원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담은 드라마로,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됐다.

이다윗은 극 중 박새로이와 함께 창업신화를 일궈나가는 이호진 역으로 출연한다. 이호진은 박새로이의 친구로서 그와 함께 성공을 도모하는 인물이다.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에서도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이다윗은 '이태원 클라쓰'에서도 내공 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다윗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싸우자 귀신아', '긍정이 체질', '구해줘' 등의 드라마는 물론 영화 '남한산성', '스윙키즈' 등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다.

최근에는 tvN '호텔델루나'의 악귀 설지원으로 분해 극과 극으로 치닫는 감정연기로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쉼 없는 행보로 차기작에 대한 기대가 이어졌던 가운데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목적을 향해 거침없는 성격을 드러내는 이호진 역을 맡으며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처럼 이다윗은 많은 작품을 통해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깊은 여운을 남긴 만큼 이호진을 통해 전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 예정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