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 "지스타 2019" 뜬다
프라임경제 | 2019-11-11 13:10:22
[프라임경제] 모바일 게임 왕좌를 가리는 예능 콘텐츠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플레이 온 챌린지'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 상륙한다.
이들은 오는 16일 '지스타 2019' 구글플레이 부스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브롤스타즈-크레이지 아케이드-무한의 계단-쿵야 캐치마인드' 총 5개 모바일 게임의 최강자를 가리는 불꽃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구글플레이는 '지스타 2019'에서 그동안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즐겨온 게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스타 2019' 참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 현장 공개는 물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구글플레이 포인트 럭키캡슐 뽑기 △다함께 챌린지(인기 게임 체험) 등의 '체험존'을 설치해 '지스타 2019'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는 복안이다.
이와 관련 앞서 두 번의 탐색전을 마친 팀 풍월량(풍월량, 침착맨, 옥냥이, 통닭천사, 벤킴)과 팀 김재원(김재원, 우정잉, 김블루, 형독, 멋사)은 △펍지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 △엔플라이스튜디오의 무한의 계단 △넷마블의 쿵야 캐치마인드 총 5개의 모바일 게임 대결을 통해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 중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파이널 매치를 펼친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는 구글플레이 부스 정중앙 스테이지에서 오후 1시부터 공개되며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현장 직관이 가능한 만큼 국내 게임 상위권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터 10인의 마지막 대결을 직접 확인하기 위한 게임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 현장에 오지 못한 게임 팬들을 위해 구글플레이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까지 확정되면서 전국 게임 팬들의 온-오프라인 생방송 중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 우승 팀에게는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뿐 아니라 구글플레이 포인트에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이 부상으로 수여돼 명예와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먼저 '팀 풍월량'의 침착맨은 '플레이 온 챌린지' 속 '믿고 보는 예능 캐릭터'로 에피소드마다 크고 작은 실수로 '공식 구멍' 이미지를 각인 시키며 구독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준 바 있다.

2차 탐색전에서 확 달라진 게임 실력으로 팀 김재원을 긴장하게 한 그가 파이널 매치에서 한층 성장한 플레이로 반전을 안겨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팀 김재원'의 김블루는 명불허전 '배그 장인'으로 에피소드마다 놀라운 실력을 자랑해 팀 풍월량을 압도했다. 과연 그가 파이널 매치에서도 '역시 갓블루'라는 극찬을 이어가며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떠오르는 포텐셜’의 옥냥이와 '브롤스타즈'의 최강자 벤킴, '배그 신성' 멋사 등 크리에이터 10인이 총출동해 펼치는 파이널 매치는 게임 팬들의 시선이 멈추는 모든 장면이 관전 포인트로 빛날 예정이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는 오는 16일 부산 벡스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공개되고, 파이널 매치에 임하는 크리에이터 10인의 각오와 출사표가 담긴 '플레이 온 챌린지' 최종회는 오는 14일 밤 10시 구글플레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