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아트뮤, '色'다른 컬러 충전액세서리로 갤럭시S20 시리즈 유혹~
에이빙 | 2020-03-06 17:35:00

삼성 '갤럭시S20, S20+, S20 울트라'의 공식 출시와 함께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고 있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추천했다.

국내 이동통신3사의 독특한 단독 컬러(블루,레드,클라우드핑크)마케팅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다양한 컬러 악세사리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PD고속보조배터리
한번 충전으로 갤럭시S20기준 약3회를 충전할 수 있는20000mAh대용량 배터리셀을 적용했다.

3포트를 지원해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기기의 배터리가 100% 충전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안정성을 고려한 국제CB인증 받은 검증된 배터리셀사용으로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사전 예방한다.

진공증착 방식의 베젤(옆 테두리)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면 디지털LED방식의 숫자로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해준다.

무선보조배터리
QI를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버즈플러스,에어팟프로외) 기종에 상관없이 무선충전이 가능해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배터리 용량은 10,000mAh이다.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6mm의 수직 센서 거리 적용과 넓은 감지 범위로 일일이 케이스를 빼서 올려놓지 않아도 쉽게 스마트폰을 무선 고속충전 인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 외에도USB-A, USB-C포트까지 탑재되어있어서 한 번에3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친구나 연인들 끼리 배터리를 공유할 수 있는 멀티성까지 갖췄다.

PD초고속충전기
기본 번들 제공 충전기보다 더 빠른 충전 효율성을 지원하는 출력(PDO(20V 1.8A,36W), PPS(3.3~11V 3A))으로 탑재됐다.

USB_IF가USB PD3.0버전에서 중요시한PPS(Programmable Power Supply)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제조사마다 상이한 고속충전 규격기술(QC4.0+,AFC등)까지도 호환성을 고려했다.

PD고속충전케이블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은C to C방식으로 고속충전과 데이터 전송(480Mbps)이 가능하며,디바이스의 전원 공급과 동시에 데이터 전송 시에도 문제가 없다.

맥북의 썬더볼트3는 물론USB-C를 지원하는LG올뉴그램터치 노트북,삼성올웨이즈9노트북,닌텐도 스위치 등을USB-C포트로 연결 시 고속충전이 이루어진다.

C to C USB2.0(60W)케이블은 내부차폐코일과 강화와이어를 사용해 노이즈와 전자파를 차단했으며, 오버몰딩(Over-Molding)처리로 단자 및 PCB의 내구성을 확보했다.

아트뮤는 데이터 전송 속도에 따라USB3.0(5Gbps) 60W PD지원 지원 하는C to C gen1케이블과USB3.1(10Gbps) 4K UHD영상출력100W PD지원하는C to C gen2케이블 또한 판매 중이다.

아트뮤 관계자는"삼성S20·S2+·S20울트라에 스마트함을 더할 수 있는 고속 유무선 충전기,고속 유무선 배터리,고속충전케이블 및 이어폰젠더등 가심비를 앞세운 액세서리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