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오늘 뭐 먹지] 하이트진로·빽다방·푸르밀 외
프라임경제 | 2020-09-21 16:38:29

[프라임경제] 21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하이트진로는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개발했다. 상쾌한 필라이트에 새콤한 레몬과 다채로운 과일 원료를 사용해 알코올 도수 2도의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라들러를 완성했다. 패키지는 상큼달콤한 레몬 맛을 시각적으로 먼저 느낄 수 있도록 레몬색을 적용하고 가방메고 소풍가는 레몬 필리 캐릭터를 활용해 필라이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캔(355ml, 500ml)제품 2종만 출시되며, 24일 첫 생산 후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출고 가격은 필라이트와 동일하다.

아워홈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가을맞이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골목식당' 콘셉트로, 전국 유명 먹자 골목의 맛집 메뉴를 푸드엠파이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강원도 강릉 순두부 골목의 맛을 담은 '해물 짬뽕 순두부찌개'는 홍합, 오징어, 애호박, 배추 등 각종 해물과 채소를 듬뿍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렸다.

'모시조개 만두 칼제비'는 서울 남대문 칼국수 골목 인기 메뉴를 재현했다. '옛날 고추 쟁반 자장면'은 전북 군산 근대화 골목 인기 메뉴인 고추 자장면의 맛을 구현했다. '로제크림 치즈 왕돈까스'는 강원도 원주 돈까스 골목 인기메뉴에서 착안했다. 진한 로제 크림파스타와 고소한 치즈 왕돈까스를 한 그릇에 담았다. 이번 푸드엠파이어 가을 신메뉴는 IFC몰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전국 300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인증 및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10월18일까지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트 카드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2만원권 또는 3만원권 구매 회원에게 아메리카노(R) 1잔 50% 할인 쿠폰을, 5만원권 또는 10만원권 구매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지갑 앱 '시럽 월렛'을 통해 추석맞이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앱에서 이디야멤버스 신규가입 혹은 멤버십 연동을 하는 고객은 복권 스크래치를 통해 100% 당첨 확률로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교환권 및 할인쿠폰,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지급되는 쿠폰은 이디야 멤버스 앱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홈카페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는 바리스타 파우치 15Box와 폴 바셋 앵글머그 2개, 미니포트 1개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본 세트는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성된 제품으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 바리스타 파우치는 전세계 상위 7%의 스페셜티 커피를 미디엄 로스팅하고, 최적의 사이즈로 분쇄해 누구나 쉽게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팩은 시그니처 블렌드와 에티오피아 구지 G1, 콜롬비아 자이로 무릴로 세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이 가맹점 상생 방안으로 오는 27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내 스마트오더로 '앗!메리카노' 주문 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빽다방은 9월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빽다방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마트오더로 '앗!메리카노' 주문 시 매일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2000원 이상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인당 하루 1회만 가능하다. 빽다방 멤버십 앱 내 '스마트오더' 기능을 통해 원하는 매장을 선택한 후 '앗!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결제 시 발행된 쿠폰을 선택하면 바로 할인이 적용된다. 빽다방의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림이 프라이팬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과 고추장맛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닭고기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이라프라이팬이나 석쇠에 굽기만 하면 맛있는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갓 잡은 닭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양조간장, 양파, 무, 마늘, 사과, 배등을 갈아 넣어 순하고 깔끔한 간장맛과 국내산 고춧가루로 양념해 칼칼한 고추장맛 2종이 있다. 두 제품 모두 밥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매력적이다.

분식이이래도되는가(이하 분식이)가 오는 30일까지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을 통해 구매 후기를 남기면 '분식이 순삭치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을 통해 총 1만6000원 이상 주문하고 구매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조건을 충족하면 신메뉴 '순삭치킨'을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동안 다른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 할 수 없으며, 배달의민족 이외의 주문 방식으로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프로모션 진행 매장은 분식이 가맹점 별 배달의 민족 '리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이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네스 와퍼의 신규 메뉴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를 출시한다. 기네스 와퍼의 신규 메뉴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는 블랙와퍼번과 기네스 바비큐 소스에 다양한 치즈로 고소함까지 더했다. 또한, 버거킹 고유의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는 물론, 토마토와 양상추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버거킹은 신제품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 출시를 기념하며 10월18일까지 버거킹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행사를 진행한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인기 디저트 '타로 파이'를 오는 24일 국내에 첫 출시한다. 싱가폴, 홍콩, 중국, 하와이 등 해외에서 먼저 선보인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연보랏빛 타로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과 식감으로 수 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디저트 메뉴다. 타로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줄기 식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적이며, 타로 티 등 디저트나 음료의 재료로 인기가 높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따라 해외에서 즐길 수 있는 현지 그 맛 그대로 국내에 선보인다. 타로 파이는 9월24일부터 11월4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푸르밀이 가을을 맞아 디저트카페 '설빙'과 손잡고 신제품 '인절미라떼흑임자라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인절미라떼'와 '흑임자라떼'는 설빙의 시그니처 소재인 인절미, 흑임자를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상 컵 음료다. 인절미라떼는 담백한 콩고물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가 돋보이고, 흑임자라떼는 흑임자 페이스트를 넣어 자연스럽고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이다. 스쿨푸드 베스트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에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더해졌다.

롯데리아가 9월 25일까지 5일간 인기 메뉴 치킨버거 3개를 약 4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7월에 진행했던 '치킨버거 2개 할인' 행사보다 기간도 늘리고 할인율도 높였다. 행사기간내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매장방문 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홈서비스 및 추가 할인 등 중복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천연 딸기 주스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새로운 플레이버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ABSOLUT JUICE STRAWBERRY)'를 출시했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는 앱솔루트 보드카 전량이 생산되는 스웨덴 아후스(hus) 지방의 온화한 날씨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다.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가 더해져 잘 익은 딸기에서 느낄 수 있는 적당한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저당 제품이라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버드와이저가 가을 캠핑철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그릴 패키지'를 출시했다. '그릴 패키지'는 버드와이저 355ml 캔 12개, 불판과 숯통이 포함된 그릴, 나무 도마로 구성되어 바비큐를 즐기기 안성맞춤으로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무광 블랙의 세련된 디자인의 그릴은 가벼운 무게와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버드와이저 '그릴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지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다이 기자 kde@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