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엠넷, 美그래미 어워드 독점 생중계
파이낸셜뉴스 | 2021-03-08 17:41:05
한국시간 3월 15일 오전 8시55분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 뉴스1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음악전문채널 엠넷이 오는 15일 오전 8시55분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를 독점 생중계한다.

현지시각 14일 저녁 8시(동부 표준시)에 개최되는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는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고 있는 음악 시상식. 특히 방탄소년단이 한국 대중 음악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작년에 발매한 ‘다이너마이트’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의 후보로 호명됐다.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서 방탄소년단은 두아 리파, 저스틴 비버, 레이디 가가, 테일러 스위프트 등 월드클래스 아티스트들과 함께 후보로 선정돼 트로피를 두고 겨루게 됐다.

그래미 어워드 퍼포머 라인업에도 방탄소년단의 이름이 포함됐다. 방탄소년단은 빌리 아일리시, 블랙 퓨마스, 카디비, 도자 캣, 해리 스타일스, 존 메이어, 메건 더 스탤리언, 포스트 말론, 테일러 스위프트 등과 함께 그래미 어워드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주요 수상 부문 중 하나인 '올해의 레코드' 부문 후보로 비욘세, 블랙 퓨마스, 다베이비, 도자 캣, 빌리 아일리시, 두아 리파, 포스트 말론, 메건 더 스탤리언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의 레코드’와 ‘올해의 노래’ 등 총 9개 부문의 후보로 지명된 비욘세는 그래미 어워드 역사상 최다 노미네이트된 여성 아티스트로 등극해 과연 수상의 영광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Mnet에서 생중계될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는 팝 장르 전문 DJ 배철수와 대중음악평론가 임진모, 통역가 안현모가 생중계 해설과 통역을 맡는다. 3월 15일 오전 8시 55분 엠넷과 티빙을 통해 생중계된다.



#안현모 #방탄소년단 #BTS #그래미어워드 #임진모 #엠넷생중계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