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우아!,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출격…글로벌 1만 팬과 '특별 추억'
파이낸셜뉴스 | 2022-01-22 09:53:03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약 1만 명의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woo!ah!(우아!)는 지난 21일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woo!ah!(우아!)는 상큼한 비주얼로 등장, wow!(와우!, 팬덤명)에게 블루룸 라이브의 시작을 알렸다.

woo!ah!(우아!) 멤버들은 "트위터 블루룸은 처음이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지난 4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소개하고, 각자 마음에 드는 파트를 소개하며 신곡 홍보에 앞장섰다.

이날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사용한 폴라로이드를 이용해 팬들에게 전달할 탑로더를 직접 만들었다. woo!ah!(우아!)는 탑로더 꾸미기를 하면서 팬들의 사전 질문에 답했다.

글로벌 팬들은 woo!ah!(우아!)에게 해외 공연을 갈 수 있다면 어디를 가고 싶은지 물었다. 그러자 나나는 "많은 나라 팬들이 이렇게 보고 있는데 한 나라만 못 고른다"라고 센스 있게 답변해 웃음을 지었다. 또 '초능력이 생긴다면?', '대학에 간다면 어느 과를 가고 싶은지?', '우주에 갈 수 있다면 챙길 물건 세 가지' 등 팬들의 기상천외한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답해 눈길을 끌었다.

woo!ah!(우아!)의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최고 동시 접속 시청자 약 1만 명을 기록했다. 멤버들은 전 세계 팬들이 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다양한 언어로 팬들에게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보냈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마치며 woo!ah!(우아!)는 "wow!들과의 시간은 너무 금방 간다. 세계 여러 wow!와 소통할 수 있어 행복했다. 자주 만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직 '별 따러 가자'의 활동이 끝나지 않았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발매했다. woo!ah!(우아!)는 음악 방송을 비롯한 각종 콘텐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