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KARD 비엠(BM), 프로젝트 싱글 ‘LOST IN EUPHORIA’ 뮤직비디오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
파이낸셜뉴스 | 2022-01-29 12:29:03


혼성그룹 카드(KARD)의 비엠(BM)이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의 뮤직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비엠은 지난 28일 오후 6시 프로젝트 싱글 ‘로스트 인 유포리아(LOST IN EUPHORIA)’의 타이틀곡 ‘라이(LIE)’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는 혼자 남은 방 안, 쓸쓸한 듯 공허함으로 가득 찬 비엠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창밖에는 환한 빛이 들어오지만, 오히려 비엠은 귀를 막고 고개를 숙인 채 괴로워하며 상실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 전환된 장면에서 한 여인의 환영이 나타났다가 사라지길 반복, 행복한 감정을 모두 잃은 듯한 비엠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다. 특히 두 공간을 넘나들고 있는 그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을 표현, ‘로스트 인 유포리아’가 함축하고 있는 메시지를 잘 드러낸다.

프로젝트 싱글 타이틀곡 ‘라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언제나 편이 되어주겠다는 강한 다짐을 담은 곡이다. 진중하게 흐르는 보컬의 무게감이 중독적인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싱잉랩에 흐르는 진심의 힘이 ‘LIE’를 특별하게 만든다.

이번 프로젝트 싱글 ‘로스트 인 유포리아’는 비엠이 8PEX COMPANY와 altm Group에게 러브콜 받아 진행, MZ세대를 이끄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참여로 제작됐다.

한편 비엠은 지난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글 ‘로스트 인 유포리아’를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비엠 ‘LIE’ 뮤직비디오 캡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