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신병’ 헬게이트가 열린다 “PART 2 대공개”
파이낸셜뉴스 | 2022-08-05 08:17:03
신병 /사진=KT스튜디오지니
신병 /사진=KT스튜디오지니

[파이낸셜뉴스] 올레tv와 시즌(seezn)에서 PART. 1 공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신병’이 드디어 5일 PART. 2를 공개한다.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드라마로, 이날 공개되는 PART. 2에서는 '군수저' 박민석(김민호 분)도 피해 갈 수 없는 끝판왕 신병들과의 진짜 하드코어 군대 생존기가 펼쳐진다.

‘신병’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000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원작보다 한층 더 풍성해진 스토리와 역대급 싱크로율로 PART. 1 공개 이후 화제를 모았다.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발표간 7월 4주 차(7/23~7/29) 통합 콘텐츠 랭킹 3위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7월 3주차 드라마 TV 검색 반응 7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작품의 전반전이라 할 수 있는 PART. 1 공개만으로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신병 /사진=KT스튜디오지니
신병 /사진=KT스튜디오지니

이날 공개되는 ‘신병’ PART. 2에서는 ‘에이스’ 차병호(강효승 분)와 ‘폐급’ 성윤모(김현규 분)까지 새로운 두 신병과 함께하는 혹독한 군생활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첫 휴가 이후 부대로 복귀한 ‘군수저’ 박민석(김민호 분)은 자신이 휴가 간 사이 같은 생활관으로 온 후임 차병호가 모든 면에서 능숙하고 선임들의 총애를 한 몸에 받게 되자 묘한 질투심 느낀다. 이어 시작된 대침투 훈련에서는 박민석과 차병호가 함께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에 맞닥뜨리게 되면서 군생활 최대 난관에 부딪힌다.

3생활관으로 전입한 성윤모는 훈련소에서부터 이어진 폐급 행동으로 엄청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김동우(장성범 분)를 괴롭히며 보이지 않는 힘으로 생활관을 장악했던 트러블 메이커 강찬석(이정현 분)은 신병 성윤모의 못마땅한 모습에 결국 폭주하기 시작하면서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이어오던 3생활관은 해체 위기에 직면한다.

이같은 일을 계기로 성윤모가 1생활관으로 옮기면서 그동안 큰 사건 사고 없던 1생활관에까지 역대급 위기 상황이 벌어지게 될 예정이다. 과연 박민석이 어떤 파란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제작진은 “PART. 2에 접어들면서 진짜 헬게이트가 열린다. 하루가 멀다 하고 숨 가쁘게 벌어지는 사건 사고를 극 중 인물들이 해결해 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 사건 전개와 함께 변해가는 박민석의 성장 과정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