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KAPP,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응원 "SUP챌린지 이벤트" 개최
프라임경제 | 2023-03-23 10:29:32
[프라임경제] 대한 패들서프 프로협회(회장 박상현, 이하 KAPP)가 오는 4월1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SUP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APP는 지난해 9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국내 최초 패들서프 국제대회 'APP 월드투어 부산 썹 오픈(이하 부산 썹 오픈)'을 개최했고, 올해 1월 K'-컬쳐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K-컬쳐 관광이벤트 100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정과제 '여행으로 행복한 국민, 관광으로 발전하는 대한민국'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계기로 한국을 찾는 전 세계 관광객이 K-컬처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선정한 100가지 이벤트다.

KAPP가 마련한 SUP챌린지 이벤트에는 △제2회 부산해양정화제(PADI AWARE) △SUP 챌린지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또 반려견과 함께하는 'BIG SUP' 이벤트를 개최, 참가신청 후 추첨을 통해 총 5팀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반려동물 영양제 세트 등이 참가선물로 제공된다.

박상현 KAPP 회장은 "지난해 국내에서 최초로 열린 'APP 국제대회 부산 썹 오픈'이 'K-컬쳐 관광이벤트 100선'에 선정돼 기쁘다. 올해도 부산 썹 오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대회 개막을 앞두고 SUP챌린지이벤트를 비롯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SUP챌린지는 SUP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KAPP 신규·갱신 가입회원은 티셔츠와 함께 2023 KAPP 리뉴얼 굿즈도 증정한다. 또 KAPP 회원이 아닌 일반인 참가자도 참가비 1만 원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KAPP 네이버 스토어, 드림스코트 네이버 스토어에서 선착순 참가 가능하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