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윤석열 대통령 ‘만취짤’에…황교익 “끔찍”
이투데이 | 2022-05-26 10:33:03
[이투데이] 손민지 기자(handmin@etoday.co.kr)


▲ 열린공감TV가 공개한 윤석열 대통령 사진 (출처= 황교익 페이스북)
윤석열 대통령이 북한이 미사일을 발사한 다음 날인 13일 늦은 밤까지 술을 마셨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을 두고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가 “끔찍한 일”이라고 비판했다.

25일 유튜브 기반 인터넷 매체 ‘열린공감TV’는 윤 대통령이 13일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의 한 술집에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이날 열린공감TV는 “최근 윤 대통령이 자택 인근 술집에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고 거나하게 취한 모습으로 지지자들로 보이는 고객들과 찍은 사진과 함께 관련 사실을 익명으로 제보받았다”며 “이후 탐문 취재 결과 윤 대통령은 13일 밤 11시까지 술을 마신 게 맞다”고 주장했다.

사진 속 윤 대통령은 얼굴이 다소 붉어진 채 넥타이와 허리띠를 조금 느슨하게 하고 있었다.

열린공감TV는 제보 내용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윤 대통령 자택 인근의 상가를 탐문했다. 이후 사진 속 장소와 일치해 보이는 업소에서 영업주에게 윤 대통령의 방문 여부를 묻자 “그때(13일) 한 번 다녀오셨죠”라고 답했다.

황 씨는 같은 날 페이스북에 해당 보도의 유튜브 링크를 공유하면서 “술 취한 대통령. 북한 미사일 발사 다음 날 밤 11시”라고 적었다.

이어진 글에서는 “밤 11시 술에 취해 눈이 풀리고 넥타이는 비껴져 있으며 바지 벨트가 느슨하고 바지 단추는 잠갔는지 의심이 가는 차림으로 상가에서 발견된 대통령 사진을 보는 건 끔찍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터넷 독립 언론의 이 기사에 대해 여타 언론들은 침묵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대한민국이 과연 정상적인 국가로 존립 가능할 것인지 눈앞이 캄캄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민영 국민의힘 대변인은 보도된 윤 대통령 사진을 페이스북에 게시하며 “민주당이 ‘대통령 만취 짤’이라고 주장하는 사진”이라며 “포토샵을 할 거면 좀 티 안 나게 하시던가”라고 반박했다.

박 대변인은 “정작 이재명 후보 형님 욕설 녹취록은 목소리 ‘딥페이크’라고 부정하셨죠?”라며 “참 편리한 사고회로를 가지고 계시다”고 비꼬았다. 그러면서 “이런 분들께는 법의 매운맛을 보여드리는 게 가장 빠른 해결책”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연관기사]
황교익, 윤석열 대통령·김건희 여사 사진에 “북한 같다”
“남학생들 선생님 몰래 많이 했다”…황교익, 최강욱 ‘짤짤이’ 발언 두둔
황교익 “출연 결정권 없는 유재석 괴롭히지 마”
황교익, BBQ회장 겨냥…“치킨 공화국 권력자와 맞서 싸워야”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