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브래드PT' 이천수♥심하은, '잉꼬부부' 증명한 '달콤 케미' 시선 강탈
파이낸셜뉴스 | 2021-10-23 09:11:04


'브래드PT&GYM캐리' 이천수가 심하은과 '잉꼬부부 케미'를 뽐냈다.

지난 22일 첫 방송한 MBC 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이하 '브래드PT')에서는 이천수가 심하은의 다이어트를 위해 구독을 신청한 첫 구독자로 등장했다. 이천수는 '브래드PT&GYM캐리'에서 그동안 보여준 카리스마를 내려놓고 사랑꾼 '천스윗'으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래드PT'는 다이어트를 위한 프로그램. 이천수는 심하은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먹을 것에 대해 지적을 하지 않았다. 특히 이천수는 심하은의 발 사이즈를 이야기하다가도 "지금도 예쁘다"라고 전하는 등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천수는 심하은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자신의 모습을 보고 감동하는 그런 하은이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끝까지 아내를 응원하는 '천스윗'의 면모를 보였다.

'브래드PT'에서는 이천수의 남다른 예능 센스 또한 빛을 발했다. 이천수는 넷째 계획을 밝힌 심하은의 말을 듣고 "나는 넷째 생각이 없는데 하은이는 넷째 욕심이 있다"라며 "나는 내 이미지에만 욕심이 있다"라고 말하는 등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던 것.

이천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tvN '운동천재 안재현'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예능 기대주'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심하은 또한 '골 때리는 그녀들' FC 국대 패밀리의 프리키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이천수와 심하은이 '브래드PT' 통해 선보일 특급 예능감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BC 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