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인기가요' 알렉사, '백 인 보그' 마지막 음방 무대…'완벽 퍼포먼스'
파이낸셜뉴스 | 2022-12-04 17:11:03


알렉사(AleXa)가 'Back in Vogue'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알렉사는 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걸스 곤 보그)'의 타이틀곡 'Back in Vogue(백 인 보그)' 마지막 음악방송 무대를 꾸몄다.

이날 알렉사는 시크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에 화려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뒤, 아찔한 블랙 색상의 하이힐을 착장해 감각적인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Back in Vogue'의 국내 음악방송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무대인 만큼 더없이 강렬하고 고혹적인 모습으로 알렉사는 '작은 거인'이라는 불리는 이유를 완벽한 퍼포먼스로 증명해 보였다.

보그라는 상징적 주제를 지닌 곡인만큼 알렉사는 더없이 다채롭고도 정열적인 모습으로 'Back in Vogue'의 울림 깊은 메시지를 무대 곳곳에 흩날렸다. 마지막까지 오감을 전율케 하는 무대로 유종의 미를 장식했다.

알렉사는 소속사를 통해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 팬들과 함께할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매 음악방송 때마다 설레는 마음으로 무대에 올랐고, 벅차는 마음으로 임했다"며 "'Back in Vogue'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매 순간이 뜨겁고 감사했다. 곡이 지닌 메세지처럼 앞으로도 진취적이고 멋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Back in vogue'는 내면의 여성스러움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8, 90년대 팝과 올드 재즈, 올드 스쿨 힙합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아울렀다. 해당 곡은 공개 직후 나흘 만에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알렉사는 지난 5월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한 이후 지난달 11일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를 발매하고 약 10개월 만에 컴백하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와 함께 미국 4대 메이저 에이전서 UTA(United Talent Agency)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 'GIRLS GONE VOGUE'로 글로벌 행보에 기운찬 스타트를 끊으며 앞으로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더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베스트 클릭 뉴스
  • 데이터가 없습니다.
rassi
주요뉴스
토론베스트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