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이정재 이어 윤여정? '만달로리안3' 감독 "스타워즈 시리즈에 초대하고파"
파이낸셜뉴스 | 2023-03-17 12:17:04
'미나리'이후 '만달로리안3' 연출하는 정이삭 감독

정이삭 감독(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뉴스1
정이삭 감독(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영화 ‘미나리’로 유명한 정이삭 감독이 “배우 윤여정과 다시 작업하고 싶다”며 애정을 표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 시즌 3을 연출하게 된 정 감독은 17일 오전 화상 인터뷰를 통해 작업하고 싶은 한국배우로 “윤여정”을 꼽았다.

그는 “함께 작업했던 최고의 배우였다. 정이삭이 윤여정 선생님을 언제나 100% 생각한다는 것을 알아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어 “가능하면 스타워즈 시리즈에 초대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며 협업 가능성도 내비쳤다.

배우 이정재가 디즈니+의 새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주역 자리를 꿰찰 정도로 한국 배우의 위상이 높아졌으니, 불가능한 상상도 아니다.

‘만달로리안’ 시즌3은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포스를 다루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그로구’가 다시 만나 모든 것이 시작된 그곳, 만달로어 행성으로 향하며 펼쳐지는 원대한 여정을 그린다. '아이언맨'의 존 파블로 감독이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만달로리안'의 제작 총괄 및 각본을 맡았다.

정감독은 “2019년 ‘미나리’ 편집 하던 시기였다”며 “낮에 일하고 저녁에 ‘만달로리안’을 즐겨 봤다. 정말 좋아해서 연출하고 싶다는 마음도 들었다. 그렇게 ‘만달로리안’과 인연이 시작됐고, (기존 내 작품과)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여정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는 "존 파블로가 ‘미나리’를 보고 연출 제의를 했다. 배우의 연기를 극대화하는 내 가능성을 봤다고 본다. 나 역시 자신있는 부분이었다"고 미국의 대중문화를 상징하는 대작 시리즈에 합류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3편은 시리즈 중에서 드라마가 특히 부각되는 에피소드다. 나 역시 아주 흥미를 느꼈다. 마스크를 안 쓴 인물들에게 초점을 맞췄다. 배우들의 눈에 주목했다. 그들과 협업하는게 좋았고, ‘미나리’를 찍을 당시 가족적 분위기도 생각났다”고 말했다.
#한국 #스타워즈 #디즈니 #OTT #배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산업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