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10% 이상 상승, 바이오텍의 정석
라씨로 | 2026-06-17 13:08:00
라씨로 | 2026-06-17 13:08:00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바이오텍의 정석
06월 04일 교보증권의 정희령 애널리스트는 오스코텍에 대해 "SYK 저해제 세비도플레닙 기술이전 체결. 기술이전 수익으로 R&D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 오스코텍은 J&J향 3자 기술이전된 레이저티닙, ADEL-Y01로 사노피향 기술이전 성공한 이력 보유. 세비도플레닙까지 딜 체결하며 기존의 레거시 파이프라인들은 다 정리된 상황. 향후 섬유화 및 항암 내성에 대한 포커싱 예정. 레이저티닙의 최종 OS 데이터 발표 후 M/S 확대될 것으로 추정하는 상황에서 로열티 수익의 꾸준한 성장이 예상됨. 기술이전 수익으로 R&D 강화하는 선순환 구조" 라고 분석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이시각 포토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