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춘천점 신규 오픈
파이낸셜뉴스 | 2020-01-18 15:47:05
[파이낸셜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강원도 춘천시에 ‘시몬스 맨션 춘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춘천점’은 남춘천역, 춘천 터미널과 인접해 유동 인구가 많은 퇴계동에 자리 잡았다. LG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주요 전자 브랜드의 대형 매장이 밀집한 춘천 KBS사거리에 위치하여 혼수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세대 주택이 밀집한 춘천효자동과 석사동 등이 인근에 있어 지역 고객 수요 확보에 유리할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춘천점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춘천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870년 탄생한 시몬스 침대 브랜드는 2020년 창립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 등이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한국표준협회로부터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